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금융

국민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신용카드는 문제가 생기면 빨리빨리 처리해야 합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중에 하나인 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달아드릴 테니 필요하시면 눌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고객센터 메인>고객센터 | 국민의 행복생활 파트너 KB국민카드

 

card.kbcard.com

ARS 서비스 

첫 번째로는 대표 ARS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의 대표 번호는 1588-1688입니다.

ARS는 디지털 ARS, 음성인식 ARS, 누르는 ARS가 있습니다.

ARS 서비스의 이용 요금

- 유선 전화 : 시내 전화요금 기준입니다.

- 무선 전화 (휴대폰) :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입니다.

각 ARS 서비스의 이용 시간의 경우 문의 내용마다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위 바로가기를 눌러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표 ARS 대표 번호 1588-1688로 전화 거시고 키패드로 각 문의 목적에 맞는 번호를 눌러주시면 그에 맞는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금융서비스입니다.

금융서비스의 대표 번호는 1588-2788입니다.

다음은 분실신고·가맹점 승인입니다.

분실신고·가맹점 승인의 대표 번호는 1588-1788입니다.

분실신고·가맹점 승인에는 가맹점 승인 관련, 도난 및 분실신고 및 해제, 이용 한도 문의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입니다.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의 대표 번호는 1899-0800입니다.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에는 카드 발급, 각종 변경 및 등록, 결제 및 이용 한도 관련이 있습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전자민원 접수는 불만/칭찬/제안 등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KB국민카드 웹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민원 접수 페이지에서 바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카드 웹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내역 등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불편/불만 등록

로그인(회원 아닐 경우 X) 후 불편/불만(민원) 사항을 작성해줍니다.

2. 접수 사실 통보

작성 후 접수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3. 담당자 지정

민원 관련 부서 안내 및 담당자를 지정해주어 불만/칭찬/제안에 대한 문의를 처리합니다.

4. 처리결과 안내

24시간 이내(영업일 기준)에 이메일로 답변을 안내해줍니다. 

영상 수화상담

다음은 영상 수화상담입니다.

요즘 많은 카드회사가 청각·언어장애를 가지신 분들의 문의를 처리해주기 위해 영상통화를 통한 수화상담을 진행합니다.

영상 수화상담의 전화번호는 070-7451-9521~2입니다.

위 전화번호는 씨토크 영상전화기를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고객센터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이용자분들을 위해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과 전화번호, 바로가기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에서 흔히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카드 관련 문

bottle-hhh.tistory.com

우리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고객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그런 만큼 많은 신용카드 회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분실했거나 카드가 훼손되었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bottle-hhh.tistory.com

위 글 관련 내용을 원하신다면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