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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금융

우리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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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그런 만큼 많은 신용카드 회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분실했거나 카드가 훼손되었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들의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우리카드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바로가기입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카드 - 카드의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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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

ARS 안내입니다.

ARS 안내에는 [ 대표 ARS / 금융 서비스 ARS / 독자 가맹점 ARS / 기타 ARS ] 이렇게 네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 ARS

전화번호는 1588-9955 / 1599-9955 두 개이며,

분실 및 승인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가능하고, 종합 상담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대표 ARS 연결은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해드립니다.

금융 서비스 ARS

전화번호는 1577-9000이며,

상담 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독자 가맹점 ARS

전화번호는 1644-9797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고, 승인업무는 24시간 가능합니다. 

기타 ARS

기타 ARS는 종류가 많으므로 밑에 사진으로 전화번호 첨부해 두겠습니다.

상담 시간은 분실 및 승인은 24시간이며, 종합 상담은 평일 09:00 ~ 18:00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

다음은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입니다.

우리카드는 이용자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RS뿐 아니라 여러 방법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 상담

SMS로 문의 사항을 작성하신 후 1544-0608번으로 전송하시면 문자로 답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영업일) 09:00 ~ 18:00이며, 서류 안내, 영업점 위치 등 단순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본인확인이 필요한 개인정보 관련 정보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이 점 알아두시기를 바랍니다.

건당 정보 이용료 50원이 부과되며, 문자 메시지 이용료 (단문 30원 / 장문 50원)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수화 상담

다음은 수화 상담입니다. 저도 이 내용은 처음 보고 인상 깊었는데요.

언어· 청각장애 이용자분들을 위해 이런 서비스를 마련한 건 정말 칭찬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수화 상담은 언어· 청각장애 이용자분들이 편리하게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영상 통화를 통한 수화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영업일) 09:00 ~ 18:00이며,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챗봇

마지막으로 챗봇 서비스입니다.

우리카드는 "Digital Assistant Bot"의 줄임말인 답(DAB)이라는 인공지능 챗봇이 해주는 상담입니다.

우리카드 챗봇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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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링크를 클릭하시고 DAB이랑 바로 대화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화 연결 없이 간편하게 상담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겠죠.

챗봇은 제일 인기 있는 우리카드를 추천해주거나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의 우리카드를 추천해줍니다.

 

오늘 이렇게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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