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금융

롯데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시스템/전화번호/바로가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는 우리 생활에 밀접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바로 해결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달아드리겠습니다.

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ottecard.co.kr/

 

www.lottecard.co.kr

그럼 이제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시스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RS 서비스

첫 번째로 ARS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의 대표 번호는 1588-8100입니다.

ARS 서비스 이용 시간은 상담원 연결의 경우 평일 09:00 ~ 18:00,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의 경우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롯데카드의 ARS 서비스 중에는 콜백 상담이 있는데요,

콜백 상담은 일반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은 ARS 서비스 대표 번호로 연락하시고 상담 연결을 선택, 연락 받으실 연락처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디지털 ARS

ARS 서비스 중 하나인 디지털 ARS입니다. 

디지털 ARS는 고객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게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업무시간 : 1번 디지털 ARS, 2번 누르는 ARS, 3번 말하는 ARS
  • 업무시간 이후 : 1번 누르는 ARS, 2번 말하는 ARS, 3번 디지털 ARS

디지털 ARS 서비스는 이용 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누르는 ARS

다음은 누르는 ARS입니다.

누르는 ARS에 대한 내용은 밑에 롯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편합니다.

누르는 ARS 안내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말로 하는 ARS

마지막으로 말로 하는 ARS입니다.

말로 하는 ARS는 대표 번호 1588-8100로 전화거시고 키패드 3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용 예시

  • 대화형으로 말하기
    • “결제대금을 알고 싶습니다” ‘결제대금’ 서비스로 이동
    • “사용내역이 얼마 인가요” ‘사용내역 안내’ 서비스로 이동
    •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 단답형으로 말하기
    • “한도조회” 발성 ‘한도조회’ 서비스로 이동
    • “결제대금” 발성 ‘결제대금’ 서비스로 이동
    • “분실신고” 발성 → ‘분실신고’ 서비스로 이동

[출처 - 롯데카드 홈페이지]

 

이외에도 여러 서비스에 관한 ARS 서비스가 존재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챗봇 상담

챗봇 상담은 24시간 언제나 실시간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챗봇 상담은 신용카드 신청, 금융서비스 신청, 결제예정금액 조회 등이 있습니다.

밑에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롯데카드 챗봇 상담 바로가기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장애인 회원 상담

롯데카드도 타사와 동일하게 장애인 고객분들을 위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어 청각 장애 회원을 위한 서비스

수화 상담 

일반전화로 상담이 어려우신 청각장애 고객님이 수화(수어) 상담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이용 방법 :

 

1. 씨토크 (See_Talk) 영상 전화기를 통해 상담하는 경우

  • 수화 상담 전화번호 :  070-7451-9890~1
  • 통화 요금 : 씨토크 영상 전화기 망내 무료 통화

 

2.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IMO 앱 실행 후 영상통화 

 

3.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을 통해 수화 통역사와 동시 통역으로 상담하는 경우

  • 한국정보화진흥원 손말이음센터 : 국번없이 107번

3번은  휴대전화로도 이용 가능했지만, 통신사의 사정으로 2021년 6월 이후 이용이 불가해졌습니다.

챗봇 상담

위에서 설명드렸던 챗봇 상담입니다.

롯데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입니다.

이용 방법은 롯데카드 앱 설치 후 로그인, 고객센터에서 챗봇 상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상담

이메일 상담은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상담을 접수하고 이메일로 답변을 받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앱 로그인 후 고객센터에서 이메일 상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한 디지털 ARS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시각 장애 회원을 위한 서비스

시각 장애 회원을 위한 서비스는 말로 하는 ARS가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