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한진 택배 배송 조회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문의 알아보기!

반응형

내가 주문한 택배가 한진 택배를 통해 오고 있나요? 온라인 쇼핑과 배송이 활성화되면서 택배사들은 고객이 시킨 택배에 대한 배송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듭니다. 오늘은 한진 택배에서 오는 택배 배송을 조회하는 방법과, 고객센터에서 음성 및 보이는 ARS 문의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고객센터 문의

 

한진택배 홈페이지 배송조회

 

위 버튼을 누르시면 한진택배 홈페이지 운송장번호 조회 창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로그인 없이 운송장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빠르게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택배의 위치뿐만 아니라, '터미널 입고', '배송 터미널 도착' 등 자세한 상태까지 확인하실 수 있어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다음 조회

네이버 혹은 다음에서 "한진택배 배송조회"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바로 위에 조회하실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택배사를 "한진택배"로 설정해 주시고, 운송장 번호를 '-'없이 입력하시면 바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홈페이지 접속과 로그인 없이도 검색창에서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다른 택배사에 대한 배송 정보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 음성 ARS

먼저 음성 ARS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588-0011 (1544-0011) 이고, 기본적으로 개인택배나 반품택배, 배송조회 등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이니 점심시간은 피해 전화하셔야 합니다.

 

유선전화는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핸드폰 등의 이동전화는 부가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 보이는 ARS

똑같이 대표번호 1588-0011 (1544-0011)로 전화하시고, URL 문자가 발송되면 보이는 ARS를 클릭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무휴 24시간이니 편하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챗봇 지니

한진택배는 챗봇 지니를 운영하며 시간 제약 없는 고객들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위 버튼을 눌러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택배 예약이나 반품 예약 등 기본적인 택배에 관한 문의는 모두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오늘은 이렇게 한진택배 배송조회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문의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