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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금융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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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카드의 고객센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도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드의 카드사 중 하나이죠.

빠른 해결을 필요로 하는 카드에 관한 문제이기에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글에 기재된 것 이외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싶으실 수 있으니 글 맨 밑에 하나카드의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ARS 상담

하나카드의 모든 ARS 상담의 경우 유료(유선 전화 : 3분당 39원, VAT 별도 / 휴대전화 : 통신사 기준)이며,

상담 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ARS 상담의 대표 번호는 1800-1111입니다.

ARS 상담의 정확한 단축 번호를 알고 싶으시면 바로 밑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ARS 단축 번호 알아보기

대표 ARS

대표 ARS 전화번호는 1800-1111이며, 

개인 회원, 가맹점, 기업 회원에 따른 문의/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 평일 09:00~18:00

대표 ARS는 카드 발급 및 단순 상담, 카드론, 자동차 할부, 소득공제 및 카드 이용 내역 신청 등의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 ARS

금융 ARS 전화번호는 1800-1000이며, 

단·장기카드대출등 문의/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 평일 09:00~18:00

승인 ARS

승인 ARS 전화번호는 1800-2000이며, 

분실 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가맹점 거래 승인 등의 문의/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 : 평일 09:00~18:00

카드 신청 ARS

카드 신청 ARS 전화번호는 1800-3000입니다.

상담 시간 : 평일 09:00~18:00

민원 접수

홈페이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또는 전자 민원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전화로 민원을 접수하시는 경우는 대표 ARS의 번호와 동일한 1800-1111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방문

우편 혹은 방문을 통해 민원을 접수하시고 싶으시다면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6 하나카드 소비자보호부"로 우편 전송 및 방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하나카드 App → 고객센터 → 채팅 상담
  • 하나카드 App → 고객센터 → 이메일 상담

앱을 통한 상담은 크게 두 가지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민원 처리 과정은 

  1. 홈페이지, 전화 등의 방법으로 민원이 접수됨.
  2. 담당 부서로 전달된 후 민원 담당자 지정
  3. 민원 담당자는 전화 혹은 SMS를 통해 접수 사실을 통보
  4. 민원 처리 및 처리 완료 시 결과 안내함.

입니다.

장애·고령·외국인 손님 편의 서비스

장애인 편의 서비스

수화 상담 서비스

이용 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이용 방법

  • 씨토크(SeaTalk) 영상전화기로 영상 통화
     → 수화상담 전용 전화번호 : 070-7451-9777~8
  • 스마트폰 "IMO" 앱을 통해 영상 통화
    → 하나카드 친구 추가 전화번호 : 010-2139-5385

유의 사항

청각·언어 장애 손님을 위한 수화 상담으로, 비장애인 고객님이 이용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수화 상담에 대한 내용은 모두 녹화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고령자 편의 서비스

큰 글씨 서비스

고령 손님들이 읽기 불편한 작은 글씨 대신 큰 글씨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

 

적용 메뉴

이용대금 명세서

 

신청 방법

고령자를 위한 큰 글씨 이용대금 명세서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ARS 느린 말 서비스

ARS 음성 속도를 알아듣기 편하게 천천히 안내하는 서비스

 

적용 메뉴

개인 회원 메뉴 전체에 적용

 

적용 기준

만 65세 이상 회원에게 느린 말 서비스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나카드의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빠른 문제 처리를 위해 알아두면 좋을 내용들입니다.

더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면 글 맨 밑에 있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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