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카드사의 고객센터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에 문제가 생기면 잠깐이더라도 굉장한 불편함을 느끼기 쉽습니다.
그만큼 우리의 일상과 카드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데요. 이런 문제가 생겼을 때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시스템과 전화번호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더 자세히 확인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글 맨 밑에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달아두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S 상담
먼저 가장 대표적인 ARS 상담입니다.
ARS 상담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ARS 서비스는 전화로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RS 상담의 경우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상담원 연결의 경우 평일 09:00 ~ 18:00 까지입니다.
ARS 대표 번호 : 1588 - 8700
디지털 ARS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홈페이지와 연결되어 화면으로 직접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 → 자동으로 연결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없는 경우
대표전화 1588-8700 → 키패드 1번 (디지털 ARS) → 키패드 1번 (연결 URL 발송) → URL 클릭하여 이용
※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 요금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해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대표전화 1588-8700 → 키패드 3번
문의 내용 예시
· 단어형
한도 조회, 카드 발급, 분실 신고 등
· 문장형
카드 한도 문의하고 싶어요. , 분실신고를 하려는데요. 등
직접 사용해 보니 음성인식 기능이 꽤 잘 되어있어서 인식은 잘 되는 편이었습니다.
누르는 ARS
누르는 ARS는 전화를 걸어 키패드로 서비스 받는 방식입니다.
누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원하는 문의 내용을 전달해야 하기에 문의 목적에 따라 매우 많은 단축 번호가 있습니다.
그래서 글에서 보여드리면 찾으시기 불편하실까 봐 삼성카드 누르는 ARS 안내 페이지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복잡하니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용 상담 전화
대출 신청
대출 신청 전화번호 : 1588 - 8600
이용 방법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있는 경우
삼성카드 금융 1588-8600 → 자동으로 연결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없는 경우
삼성카드 금융 1588-8600 → 키패드 1번 (디지털 ARS) → 키패드 1번 (연결 링크 발송) → 링크 클릭하여 이용
분실 신고 · 한도 승인
분실 신고 · 한도 승인 전화번호 : 1588 - 8900
이용 방법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있는 경우
삼성카드 분실 신고 · 한도 승인 1588-8900 → 자동으로 연결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없는 경우
삼성카드 분실 신고 · 한도 승인 1588-8900 → 키패드 1번 (디지털 ARS) → 키패드 1번 (연결 링크 발송)
→ 링크 클릭하여 이용
카드 신청
카드 신청 전화번호 : 1688 - 1133
이용 방법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있는 경우
카드 신청 1688 - 1133 → 자동으로 연결
· 삼성카드 앱 혹은 T 전화 앱이 없는 경우
카드 신청 1688 - 1133 → 키패드 1번 (디지털 ARS) → 키패드 1번 (연결 링크 발송) → 링크 클릭하여 이용
챗봇 Sam
삼성카드의 챗봇 Sam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모바일/PC) 또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키워드만 입력해도 인기 있는 검색어를 추천해줍니다.
인공지능 챗봇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수화 상담
수화 상담은 일반전화 또는 말로하는 ARS 등으로 상담이 어려운 고객분들을 위해, 전문 수화 상담 직원이 영상통화를
통해 문의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 전용 전화 연결 (070-7451-8108, 070-7451-8110)
- 휴대폰에서 'imo' 앱 실행 후 수화 상담 전용 전화 연결(010-2139-5307, 010-2139-5314)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을 통해 수화 통역사와 동시통역으로 업무 상담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손말이음센터 : 국번 없이 107 (휴대전화만 가능)
- 선명한 화질의 상담을 원할 경우,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통신 중계 서비스 이용
※ 장애 고객님들의 원활한 상담을 위해 비장애인 고객님들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 수화 상담을 위해 상담 내용은 모두 녹화됩니다.
※ 휴대전화의 일반 전화를 통한 통신사의 사정으로 2021.6.1 이후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자 민원 접수
전자 민원 접수는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접수된 민원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답변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3일까지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단순 문의는 위에서 소개한 챗봇 Sam 이용을 권장해 드리며, 민원 접수 전 FAQ에서 주요 민원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받는 방법은 이메일/문자 둘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삼성카드의 고객센터의 시스템과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글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으신 분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바로가기는 글 맨 밑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최신 글 보기!]
국민카드 체크카드 1위 노리2 체크카드
[인기 글 보기!]
'신용카드,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 혜택 1위 카드! 삼성카드 taptap O 카드 알아보기! (37) | 2023.09.08 |
---|---|
하나카드 고객센터 이용 가이드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8) | 2023.09.07 |
국민카드 체크카드 1위! 노리2 체크카드 알아보기! (4) | 2023.09.05 |
아이 있는 가정에게 최고의 카드! 다담카드 알아보기! (9) | 2023.09.04 |
IBK 기업은행 인기 1위! 마일앤조이 카드 알아보기! (6) | 2023.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