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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금융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서비스는 뭐가 있을까? 현대카드 고객센터 시스템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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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중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우리는 현재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드에 문제가 생기면 잠깐이라도 굉장한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혹시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데 문제가 생기셨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밑으로 내리시면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글에 기재된 것 이외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싶으실 수 있으니 현대카드 홈페이지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hyundaicard.com/cpu/ma/CPUMA0101_01.hc

 

현대카드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hyundaicard.com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상담

홈페이지 상담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셔서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09:00~18:00
  • 우선 접수된 문의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됨.
  • 당일 접수 : 영업일 오후 5시 이전 문의 건은 당일 접수 건으로 접수됨
  • 익영업일 접수 : 영업일 오후 5시 이후 접수, 주말·공휴일 문의 건

※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 상담 신청내역 확인 가능함.

 

상담 불가 업무

즉시결제, 회원 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는 보안 관련 문제로 처리 불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관련 메뉴 및 고객센터(1577-6000) 통해 처리

 

※ 안전한 금융 거래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이 아닌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 후 답변 완료까지 평균적으로 3영업일이 소요되며, 문의량 증가 등의 경우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ARS 상담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유선 전화 기준 3분당 39원/VAT 별도)

-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에 따라 상이

 

ARS 대표 번호 : 1577-6000

 

ARS 서비스는 전화와 키패드를 통한 문의이므로 단축번호가 문의 내용마다 상이합니다.

밑의 링크를 통해 원하시는 문의 내용의 단축번호를 숙지하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RS 서비스 단축번호

 

현대카드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hyundaicard.com

국내 전용 ARS

  1. 카드 이용 : 1577-6000
    - 평일 09:00~18:00
  2. 거래 승인 : 1577-6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등의 건
    - 365일 24시간
  3. 금융 서비스 : 1577-6100
    ·단기 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등의 건
    - 365일 24시간
  4. PRIVIA : 1588-0360 
    여행, 쇼핑, 교육, 문화, 레저 상품 등 문의 건
    - 365일 24시간
  5. 케어 서비스 : 1588-3483
    채무 면제, 유예상품, 개인정보 안심 서비스, 쇼핑 케어 상품, 오토케어 상품 등의 건
    - 평일 09:00~18:00
  6.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서비스 : 1899-6111(English only) 외국인 회원을 위한 영어 상담 서비스
    - 평일 09:00~18:00

 

해외 전용 ARS

  1. 카드 이용 : +82-2-3015-9000- 평일 09:00~18:00
  2. 거래 승인 : +82-2-3015-9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등의 건
    - 365일 24시간

 

말로 하는 ARS

ARS 대표 번호로 전화, 용무를 말로 하는 서비스

- 용무를 간단히 말씀하셔도 관련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 단어/문장/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명칭도 인식됩니다.

- 안내 도중 말씀하셔도 인식됩니다. 

- '다시 듣기, 맨 처음, 종료'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장애인 고객분들을 위한 상담 서비스

언어·청각 장애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

  • 보이는(Visual) ARS
    - 언어·청각 장애 및 저청력의 고령 회원분들을 위한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 이용 방법 : 1577-6000 연결 → 개인 회원 본인 확인 후 1번 선택(보이는 ARS)
  • 수화 상담
    - 일반 전화로 상담이 어려운 언어·청각 장애 회원이 영상통화로 전문 수화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 이용 방법
    1) 070-7451-9545~6(SeaTalk 영상통화기) 연결 → 본인 인증  → 수화 상담
    2) 휴대폰에서 'IMO 영상 통화 및 문자' 앱 설치 → 실행 후 010-8496-7994 / 010-8429- 7924로 연결
    ※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영상통화 상담 내용은 녹화됩니다.
    ※ 휴대폰을 통한 영상 통화 상담은 통신사 사정으로 인해 2021년 6월 1일부터 이용 불가
  • 통신 중계 서비스
    -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언어·청각 장애 회원이 상담원과 전화로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중계해주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현대카드 고객센터 기준, 통신 중계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
    - 이용 방법 :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영상(수화) 전화기로 이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손말이음센터(107) 문의
  • 챗봇 상담
    - 현대카드 앱을 통해 카드 관련 맞춤 정보를 처리하고 조회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채팅 상담 서비스
    - 운영 시간 : 24시간
    - 이용 방법 : 현대카드 앱 설치 → 로그인 → My Account, 혜택 메뉴 내 우측 하단 상담원 이미지 클릭 → 상
  • 홈페이지 상담

 

시각 장애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

  • 말로 하는 ARS
    - 시각 장애 및 저시력의 고령 회원이 눈으로 메뉴를 찾을 필요 없이 말하면 즉시 원하는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 이용 방법 : 1577-6000 연결 → 개인 회원 본인 확인 후 2번 선택(말로 하는 ARS)
  • AI-ARS
    - 요청 사항을 말로 하면 인공지능이 원하는 업무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
  • CID 인증
    - 주민등록번호 및 휴대폰 번호와 같은 신용정보 입력 없이, ARS 서비스 이용 시 이미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회원 여부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오늘은 이렇게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문제가 생기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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