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중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우리는 현재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드에 문제가 생기면 잠깐이라도 굉장한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혹시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데 문제가 생기셨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밑으로 내리시면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글에 기재된 것 이외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싶으실 수 있으니 현대카드 홈페이지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www.hyundaicard.com/cpu/ma/CPUMA0101_01.hc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상담
홈페이지 상담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셔서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시간 : 평일 09:00~18:00
- 우선 접수된 문의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됨.
- 당일 접수 : 영업일 오후 5시 이전 문의 건은 당일 접수 건으로 접수됨
- 익영업일 접수 : 영업일 오후 5시 이후 접수, 주말·공휴일 문의 건
※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 상담 신청내역 확인 가능함.
상담 불가 업무
즉시결제, 회원 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는 보안 관련 문제로 처리 불가,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관련 메뉴 및 고객센터(1577-6000) 통해 처리
※ 안전한 금융 거래 및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이 아닌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 후 답변 완료까지 평균적으로 3영업일이 소요되며, 문의량 증가 등의 경우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ARS 상담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유선 전화 기준 3분당 39원/VAT 별도)
-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에 따라 상이
ARS 대표 번호 : 1577-6000
ARS 서비스는 전화와 키패드를 통한 문의이므로 단축번호가 문의 내용마다 상이합니다.
밑의 링크를 통해 원하시는 문의 내용의 단축번호를 숙지하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전용 ARS
- 카드 이용 : 1577-6000
- 평일 09:00~18:00 - 거래 승인 : 1577-6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등의 건
- 365일 24시간 - 금융 서비스 : 1577-6100
장·단기 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등의 건
- 365일 24시간 - PRIVIA : 1588-0360
여행, 쇼핑, 교육, 문화, 레저 상품 등 문의 건
- 365일 24시간 - 케어 서비스 : 1588-3483
채무 면제, 유예상품, 개인정보 안심 서비스, 쇼핑 케어 상품, 오토케어 상품 등의 건
- 평일 09:00~18:00 -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서비스 : 1899-6111(English only) 외국인 회원을 위한 영어 상담 서비스
- 평일 09:00~18:00
해외 전용 ARS
- 카드 이용 : +82-2-3015-9000- 평일 09:00~18:00
- 거래 승인 : +82-2-3015-9200
도난, 분실, 거래 승인 등의 건
- 365일 24시간
말로 하는 ARS
ARS 대표 번호로 전화, 용무를 말로 하는 서비스
- 용무를 간단히 말씀하셔도 관련 서비스로 연결됩니다.
- 단어/문장/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명칭도 인식됩니다.
- 안내 도중 말씀하셔도 인식됩니다.
- '다시 듣기, 맨 처음, 종료'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장애인 고객분들을 위한 상담 서비스
언어·청각 장애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
- 보이는(Visual) ARS
- 언어·청각 장애 및 저청력의 고령 회원분들을 위한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 이용 방법 : 1577-6000 연결 → 개인 회원 본인 확인 후 1번 선택(보이는 ARS) - 수화 상담
- 일반 전화로 상담이 어려운 언어·청각 장애 회원이 영상통화로 전문 수화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 이용 방법
1) 070-7451-9545~6(SeaTalk 영상통화기) 연결 → 본인 인증 → 수화 상담
2) 휴대폰에서 'IMO 영상 통화 및 문자' 앱 설치 → 실행 후 010-8496-7994 / 010-8429- 7924로 연결
※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영상통화 상담 내용은 녹화됩니다.
※ 휴대폰을 통한 영상 통화 상담은 통신사 사정으로 인해 2021년 6월 1일부터 이용 불가 - 통신 중계 서비스
-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언어·청각 장애 회원이 상담원과 전화로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중계해주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평일 09:00~18:00 (현대카드 고객센터 기준, 통신 중계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
- 이용 방법 :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영상(수화) 전화기로 이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손말이음센터(107) 문의 - 챗봇 상담
- 현대카드 앱을 통해 카드 관련 맞춤 정보를 처리하고 조회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채팅 상담 서비스
- 운영 시간 : 24시간
- 이용 방법 : 현대카드 앱 설치 → 로그인 → My Account, 혜택 메뉴 내 우측 하단 상담원 이미지 클릭 → 상 - 홈페이지 상담
시각 장애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
- 말로 하는 ARS
- 시각 장애 및 저시력의 고령 회원이 눈으로 메뉴를 찾을 필요 없이 말하면 즉시 원하는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운영 시간 :
- 이용 방법 : 1577-6000 연결 → 개인 회원 본인 확인 후 2번 선택(말로 하는 ARS) - AI-ARS
- 요청 사항을 말로 하면 인공지능이 원하는 업무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 - CID 인증
- 주민등록번호 및 휴대폰 번호와 같은 신용정보 입력 없이, ARS 서비스 이용 시 이미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회원 여부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오늘은 이렇게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문제가 생기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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